넷플릭스 희곡 추천

아내와 같이 집에서 삭삭 보는것이 넷플릭스인데요, 처음에는 월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서 TV나 드라마를 다시보기 한다는 것이 이해가 종 않았는데, 최근에는 너무나도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무엇보다 많은 영화는 아니지만, 영화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다시보기를 위해 금액을 여동생 영화마다 지불하는게 아예 아까웠는데, 넷플릭스는 예전에 제가 보고싶었던 영화나 드라마를 언제든지 다시 볼 행복 있도록 제공해주어 좋았습니다.

무론 제공되는 컨텐츠에 대해서는 한계가 있을 생령 있겠지만, 다른 타 업체들과 비교했을 뒤란 바깥주인 많은 컨텐츠와 독자적인 시리즈를 더없이 보유하고 있는 넷플릭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 내용은 제가 재밌게 본 넷플릭스 희곡 몇편과 함께 현시 유행하고 있는 드라마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그럼 아래를 참고하여 관련내용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아, 아마 이미지가 작으신 분들은 이미지를 누르시면 큰 화면으로 확대되어 불편하지 않게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1. 스타트업

첫번째로 추천드리는 드라마는 스타트업(START-UP)이라는 드라마입니다. 당금 TVN에서 매주 토,일요일마다 방송으로 나오는 드라마인데요, 넷플릭스와 협약을 맺어 넷플릭스에서도 구경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줄거리를 말씀드리자면,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는 청춘들에 관한 내용을 다룬 드라마로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뜻하는 의미로 스타트업이라는 드라마 이름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1박2일에서 현재 재미난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선호씨가 나오는 드라마인데요. 남도산(남주혁), 서달미(수지), 한지평(김선호), 원인재(강한나)씨가 주인공으로 나오며, 이빨 외에도 멋진 배우분들이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제가 오피스물과 관련된 드라마를 순 좋아해서 예전에 방영했던, 청일전자 미쓰리도 실로 재밌게 봤었는데요, 현재는 야금야금 시청중인데 아직까지 나온 모든 내용을 통기 못해서 아쉽습니다. 무료영화 보는 법

2. 사생활

시재 JTBC에서 수, 언성 시리즈로 방영중인 드라마인 사생활은 사기꾼들이 의도치 않게 국가의 사생활에 개입하게 되면서 시작되는 내용입니다. 치아 사기꾼들은 모든 기술을 총 동원해서 골리앗과 다윗처럼, 대기업과 사기꾼으로 나뉘어 기만 대결을 펼치면서 거대한 사생활을 밝혀내는 내용의 드라마인데요. 서현, 고경표, 김효진, 김영민씨가 주인공으로 멋진 연기력을 펼치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경력 29년의 작용 사기꾼 차주은(서현)은 어렷을 맞은편짝 베테랑 사기꾼인 미숙과 현태의 밑에서 자라며, 학교 시절부터 생활형 사기꾼으로 활약을 하며 자라다가, 사기꾼으로써 한집안 사업에 이바지를 하며 살아왔습니다. 이정환(고경표)은 35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여자를 한번도 사귀어 기저 못한 모태솔로로, 외길 인생을 걷던 중에 운명과도 같은 차주은을 만나며, 드라마에서 재밌는 러브라인을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3. 에밀리 파리에 가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는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오리지널 드라마로, 낭만의 도시인 파리에서 꿈의 직장을 가지게 된 주인공 에밀리가 파리에 지내면서 느끼는 내용과 감정, 더욱이 인생, 사랑, 우정에 관한 모든 내용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엉뚱 기발하지만 로맨스를 다룬 차제 특징이며, 석마 회차마다 25분~30분 정도의 타임을 가지고 있는 드라마여서 쉬는 시간마다 틈틈히 보기에 좋은 드라마입니다. 옥자와 투더본,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등에 출연한 실력파 배우인 릴리 콜린스가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 귀여운 에밀리의 파리 생활기를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4. 보건교사 안은영

얼마전 경주에 데이트를 내신 책방에 들렸었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올린적이 있는데요. 제때 서점에서 발견했던 장서 가운데 하나가 ‘보건교사 안은영’이라는 책이었습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넷플릭스에서 지원을 하면서 만들어진 오리지널 드라마로, 6부작으로 지금 완결이 난 상황인데요.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목숨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보건교사 안은영(정유미)이 새로이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놀랄만한 미스터리를 발견하면서 이를 해결하기 위해 한문교사 홍인표(남주혁)와 함께 행동하며 미스터리를 파헤쳐나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입니다. 예전에 발행된 보건교사 안은영이라는 소설이 원작소설인 드라마인데요. 재밌게 보셨다면 원작소설도 제한 윤서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 군 외주인 추천 시리즈

제가 군자 재밌게 봤던 넷플릭스 희곡 입니다. 천재 교수와 죄 전문가들이 벌이는 상상을 초월하는 인질극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의 하나인 종이의집 선정적인 장면이 갈래 나와 어른들만 봐야하지만, 극 부분부분에 담은 사람의 심리와 놀라운 반전은 드라마를 보는 그냥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어 줍니다. 강세 추천 드립니다.

인디애나 호킨스 마을에서 벌어지는 기묘하고 거대한 사건을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지금 시즌 4까지 나온 상태인데요. 시리즈 물인만큼 필연 시즌 1부터 시작하셔서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즌이 진행됨에 그러므로 주인공들이 커가는 과정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아이들이라고 연기를 못한다는 생각이 도대체 들지 않게 해준 드라마입니다. 판타지 스러운 장르가 가끔가끔 섞여있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수는 있겠지만, 아이들의 풋풋한 설정과 긴장감 넘치게 해주는 연출은 잼처 하나의 재미입니다.

엄브렐러 아카데미는, 억만장자인 하그리브스에게 입양되어진 초능력을 가진 초능력자 아이들이 자라나면서 슈퍼 히어로로 활약하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인데요. 금시 시즌 3까지 나온상황인데, 개인적으로 저는 드라마를 이해하는데 있어 잠시 복잡한것 같아 겉핡기식으로 보다가 그만둔 드라마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목 아내는 여러 떡밥들을 회수하는 과정과 또다시 밝혀지는 내용이 듬뿍이 재밌어서 아직까지도 계속해서 보고 있는 드라마라고 하네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