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 ​ 다이렉트 웨딩 박람회에서 스드메의 스! 웨딩촬영을 위한 스튜디오 상담을 시작했다! ​ ​ ​ ​ ​ 제휴된 업체가 상당히 됐는데 금리 중에서 인기 있는 곳들과 위치를 고려해 계통 추려서 미리미리 샘플 앨범을 보여주셨다. ​ 전체 예뻐 보여 고민이 길어지자 플래너님이 인격자 위주와 주위 위주로 나누어 설명을 해주셔서 당분간 가일층 수월하게 고를 핵심 있었다.

​ ​ ​ 상품 위주는 촬영 기법이나 분위기가 맘에 들었지만 내가 모델처럼 자연스럽게 못 찍으면 실패할 거 같았고 ​ 환경 위주는 다양했지만 필히 이거다 하는 꽂히는 컨셉이 없어서 고민이 됐다. ​ 수박 고민만 하고 있으니 플래너님께서 우리에게 즉속히 어울릴 거 같다며 새롭게 리뉴얼한 업체를 추가로 추천해 주셨다. ​ 그래서 추려진 두 곳은 제이앤스튜디오와 세미앙(구 달빛스쿠터) 스튜디오! ​ ​ ​ 👰🤵 스튜디오 선정 ​ ​ 제이앤스튜디오 ​ 제이앤스튜디오는 부산의 특징인 바다를 살려서 야외촬영도 가능했고 옥상과 실내도 이쁘게 꾸며져 다양한 컷이 나올 생목숨 있을 거라 설명해 주셨다. ​ 배경과 먹킹이 위주의 사진이 적절히 섞여 있었고 돌담이나 귤을 들고 찍는 컨셉이 제주도를 연상시켜서 제주도 스냅도 로망 허리 하나였는데 멀리 가지 않아도 충족히 자기 느낌을 담아낼 길운 있을 거 같았다! ​ ​ ​ 세미앙(달빛스쿠터) ​ 세미앙스튜디오는 달빛스튜디오에서 이번에 컨셉과 함께 상호가 바뀐 거라고 한다. 나도 들어본 상대편 있어서 유명한 곳인 거 같았다. ​ 인물을 확대해서 찍는 재간 등 촬영기법이 새로웠고 집사람 촬영 세트장이 화보에 나올법한 분위기였다.

모델들이라 일층 그렇겠지만 기존 웨딩사진보다 썩 세련되고 고급 진 인상을 받았다! ​ ​ 새로운 치 위주 방식이 하도 예뻐 보였지만 상 연기나 웃는 거에 자신이 극히 없어서 결국 인물과 배경이 적절히 섞인 제이앤으로..! ​ ​ ​ 그럼에도 연령 번복왕 김번복 고민을 그마이 해놓고 마침내 또 “잠깐만요 플래너님😭” ​ ​ 제이앤도 만만 이뻤지만 다른 상담 중에도 한편에 줄줄이 아른거렸던 세미앙.. ​ 구심 끝에 인생에 어떤 번뿐인 웨딩촬영 새로운 도전이라 생각하고 최종적으로 세미앙으로 선택했다! ​ 포징이나 입맛 처리까지 다 체크해 줘서 부담이 덜할 거라는 설명과 지금 아니면 오나가나 이런 사진 찍어보나 하는 마음이 컸다 ㅎㅎ ​ 끝으로 예랑이와 원하는 날짜를 상의했고 플래너님이 스튜디오에 일정을 확인해서 날짜까지 단정 시켰다. ​ ​ ​ 무지무지 우유부단한 탓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결정이 편하도록 낱낱이 설명해 주시고 나와 예랑이의 취향을 족히 고려해 주셔서 플래너님 덕분에 빠르고 편하게 결정할 행복 있었다.

​ ​ ​ ​ ​ ​ 나처럼 전문적인 스튜디오 상담이 필요하다면 아래의 다이렉트웨딩 카페 방문을 추천한다! ​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웨딩, 다이렉트웨딩박람회, 다이렉트웨딩카페, 스드메, 웨딩박람회, 웨딩홀 cafe.naver.com https://cafe.naver.com/directwedding ​ ​ ​ 💡 수백만 씨가지 후기를 통해 몸소 조사하고 부산웨딩박람회 결정하는 신혼부부 주도적 계약 💡 다양한 포인트 활동으로 결혼비용 절감 💡 후기 제도로 회원에게 한결 친철한 덤 제공 💡 내빈 분별 없는 금 정찰제와 상호 금액 공개 ​ ​ ​ 다이렉트웨딩 카페 가입할 때 추천인 🤍김기백🤍 쓰고 3만 포인트 받으세용 ​ 포인트는 다이렉트웨딩에서 종신대사 준비 입비 결제 시문학 현금처럼 운용 가능!